취미

데블스 플랜 : 데스룸_짧은 후기 (스포없음)

orsr 2025. 5. 23. 22:44

요즘의 논란의 중심 데블스플랜 데스룸
즌1을 재밌게 본 터라 시간이 날 때 봐야지 하고 있었는데 결국 완결이 나서야 보기 시작했다.

좋아요 💖

1. 이세돌 님이 나온다. (오모나 세상에 😲) 알파고와의 대결에서 승리한 전적이 있는 이세돌 님이라니..❣️

2. 새로운 게임 🎮 초반에 있었던 신선한 게임들 덕에 아주 흥미로웠다. (룰 찾기 이런 거 재밌자나여)

3. 감옥동의 활약상💥💥💥💥💥
사실 메인 매치가 끝나고 나면 생활동은 별로 재미가 없다. 메인 스테이지가 옮겨진 탈락을 둔 매치가 있어 감옥이 좋아요 🫡 지난 시즌에는 2명이었는데 이번에는 반반이라서 그 점이 아주 흥미롭다.

별로에요 🫥


1. 초반부 새로운 게임이 있는 건 좋은데 말이죠. 후반부 포커 게임에서 응용된 버전의 게임들은 좀 아쉬웠다. 자꾸 그냥 포커 게임이네 이런 느낌이 들어서 아쉬움.

2. 우승이 목표인 개인전에서 사람 맥 빠지게 하는 출연진이 몇있다. 서바이벌 게임해서 사람이 치졸해지는 모습이 보이는 건 인간 본성이라 그렇다 치는데.. 본인이 이길 수 있는 기회가 있음에도 이를 감정에 호소하며 본인 능력치를 깎아먹고 다른 누군가를 밀어준다. 전혀 공감가지 않는 그들의 연대감은 불쾌감을 일으킨다.
(결국 마지막화 게임은 아예 안보고 결과만 봤다 ㅋㅋ)

3. 누군가를 왕따로 만드는 모습이 보인다. 경기와 상관없이 무리에 어울리지 못하는 사람이 생기니 진짜 🤦 머리를 집게 된다.

결국 어느 정도 논란은 있어도
쭈욱 달려가던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결과가 나오고 나서 욕을 엄청 먹는 중이다.
껄껄껄

시즌1 같은 통쾌함이 없어서 그런지 더 그럴지도.
필승법을 찾아내 PD를 골탕먹이는 궤도나
절대 꿇리지 않지만 남도 까내리지 않고 직진하던 하석진님이 생각이 나더라

뭐 이것도 어느 정도 끓다가 훅 꺼지겠지만
PD님 이게 최선이냐구요!